티스토리 뷰

요새 수요일과 목요일마다 아이리스를 꼭 보고 잠들다 보니 한 가지 증상이 생겼다. 잠들기 전에 매번 '만약 내가 NSS요원이라면?'하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점이 바로 그것이다. 예전에 김현준(이병헌 분)이 최승희(김태희 분)와 사탕키스를 벌일 때는 '내가 NSS요원이었다면...'하고 가슴을 뜯으며 잠못이루었던 적이 있다.

현준
의 초콜릿복근보다 그 사탕키스가 더 부러웠으니 말이다. 앞으로 방영될 아이리스에서 현준과 승희의 키스씬이 없기를 바라며 이 글을 쓴다.^^;


내가 아이리스 NSS 요원이라면 이런 무기를 쓰고 싶다

내가 만약 아이리스 NSS요원이 된다면 백산에게 달려가 건의 할 것이다. '국장님, 제게는 이러 이러한 무기가 필요하니 예산에 반영해 주십시오'하고 말이다. 명령에 복종할 때는 복종하더라도, 요구할 것은 요구할 것이라는 이야기이다. 요원이 되면 언제죽을지 모르는 판국에 살아있을 때만이라도 폼나게 적과 싸우고 싶은 것이 나의 개인적인 소망이다.

그리고.. 백산에게 건의할 때는 말로만 해서는 안된다. 다음과 같은 대답이 돌아 올 게 뻔하기 때문이다.

"명령에 복종해"--;

그래서 A4용지 2장 분량으로 다음처럼 상황별로 쓰고 싶은 무기들에 관한 내용을 상세하게써서 제출하는게 좋을 거라 생각한다. 백산 부국장 입장에서는 필자가 개념없는 요원으로 보일테지만...그냥 상상이니까...요구해보련다.

NSS 요원 무기 신청서 
                                                                                           신청자 : 김아무개

백산 부국장님! 제가 쓰고 싶은 무기들이 있습니다. 적극 지원해 주십시오. 
 
상황별 쓰고 싶은 무기 List

 적 요원과 1대1로 맞짱 뜰 – 스미스웨슨 38구경


이병헌이 영화 '달콤한 인생'에서 썼던 무기입니다. 별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그냥 멋져보여서 신청합니다.

영화속 권총들 집합 1 : http://mnd-policy.tistory.com/140
영화속 권총들 집합 2 : http://cosmolover.tistory.com/285 


 적 요원들과 1대10으로 맞짱 뜰 때 – 인조 근육옷(미국 첨단무기)


최근 MIT 연구팀이 국방부의 의뢰로 로봇 "근육옷"을 연구개발했다고 합니다. 이 옷은 병사들의 자연스러운 행동에 훨씬 큰 힘을 제공해 높은 빌딩을 뛰어넘는 등 슈퍼맨과 같은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미 국방부는 실제근육이 로봇 부분을 작동시키는  근육옷을  개발하기 위해 1억불에 가까운 막대한 예산을 투입했습니다.

인조 근육옷은 매우 착용감이 좋고, 직접 입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이 특수전투복의 핵심개념은  인조근육입니다. 특수전투복은 인체의 각 부분에 붙어있는 근육과 같이 얇고 강력한 근육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몸을 움직일 때마다 이 근육옷은 몸의 움직임을 전기신호로 받아 자동으로 수축과 이완을 하게 되는데, 이는 입은 사람의 운동능력을 향상 시켜줍니다. 

1대 10으로 맞짱 뜨다가 도망 갈 때 꼭 필요하니 사 주십시오.

인조근육 이야기 http://kr.blog.yahoo.com/jskccm/4645

 저격할 때 – 총구가 휘어지는 디지털 영상 소총 ’코너샷’

러시아 특수부대에게 지급된 총입니다.




누군가를 저격하다가, 오히려 적의 저격수로부터 머리통 맞을까 두렵습니다. 총구가 휘어지는 소총으로 제 머리통이 날라갈 위험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습니다. 총구만 창문밖으로 내 놓고 저는 꼭꼭 숨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코너샷 특수목적용 화기에 대한 이야기 : http://blog.naver.com/zzang1847/92367433 


 탈출할 때 – 영화 ‘택시’에 나오는 첨단기능 흰색 자동차



왜 요원들이 쓰는 차는 영화'택시'에 나오는 자동차처럼 슈퍼엔진기능이 없습니까? 위급상황에서 탈출할때 슈퍼엔진을 가동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언제 임무에 투입될 지 몰라 집에서 마음놓고 쉴수가 없습니다. 또 퇴근하고 후딱 집으로 돌아가서 조금이라도 쉬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좀 더 빠른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정보를 수집할 때 – 곤충로봇 (잠자리 정찰기, 거미수색대)


NSS요원들은 컴퓨터로 정보수집을 많이 하던데, 이젠 좀 곤충로봇 몇 마리 풀어서 쉽게 쉽게 해봅시다.
잠자리 정찰기와 거미수색대를 구입해주십시오.
컴퓨터 오래하면 눈 나빠집니다. 매일 요원들이 많이 죽던데 이제는 곤충로봇들을 출동시켜 인명피해를 줄이면 좋겠습니다.


 통신수단 – 노키아가 제작한 휴대폰 권총


노키아에서 제작한 특수 휴대폰 권총입니다. 제가 부국장님의 전화를 받다가 적의 공격이 있을 때 순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                                                            
아니면 열쇠고리 권총도 좋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저의 건의사항을 받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09년 11월 27(금)


                                                                                            백산          (인)


그밖에 백산에게 말 못하는 무기들...


요건 신청서에 안 쓸거다.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승희에게 줄 생일 선물 – 호신용 립스틱 폭탄


승희에게 생일 선물로 줄 것이다. 집에서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데(?--:) 적이 쳐들어 온다 그러면
바로 립스틱을 홱 던져 폭탄으로 쓸 수 있다. 아니면 가스를 살포시하는 기능이 있어도 좋을 것이다.

 적의 미녀요원을 꼬실때- 이병헌의 사탕키스

이건 만약이다. 아주 만약에 적의 미녀요원이 마음에 들었다 싶으면 '이병헌의 사탕키스'라는 무기를 쓸 것이다. 물론 이병헌의 마스크와 분위기가 있어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냥 상상이니까 뭐 가능하다고 본다. 그리고 적 미녀요원으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빼낼 것이다...나쁜 놈 모드 --;



가면 갈 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아이리스. 그럴 때마다 잠자기전 나의 상상은 계속될 것이다. 백산 부국장님이 저 무기신청서를 읽고 하루빨리 그 무기들을 사주기를 상상하면서 이 글을 마친다.



이 글은 상상이니까 좀 어이가 없더라도 용서해 주세요^^;
OGViYTY5YzI2NGExODY3MDYzYzA0NTM3OWZhYzIwZDA=

댓글
  • 프로필사진 jo yong gyu 이번에 코너샷 나와요 .ㅋㅋ 제가 1년 가까이 연구해서 설계도랑 프로토타입 아이리스 소품사가 가져갔어요. 그리고 위 사진의 코너샷은 이스라엘 이 처음으로 발명한 거에요.. 유튜브에 ssik9279 로 검색창에 입력하시면 후레쉬비추고있는 영상이 위에있는코너샷프로토타입이에요 2012.12.21 23:48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이야기캐는광부 그럼 아이리스에서 볼 수 있는건가요?ㅎㅎ
    코너샷 기대됩니다 ㅋㅋㅋ
    2012.12.22 12:1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