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들의 삶은 언제나 힘겹습니다.정읍에서 작은 통닭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는 저희 부모님도 예외는 아닙니다. 통닭가게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니 많은 통닭가게 사장님들이 살아남기위해 발버둥을 치고 있는 실정이지요.
갑자기 소셜미디어마케팅을 저희 통닭가게에 접목시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했습니다.
▲ 문을 열고 들어가면 부모님이 계시지요.
트위터를 활용해 저희 통닭가게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닭가게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손님과 나누고 그 안에 담긴 통닭이야기를 전파해보자는 것이지요.
물론 트위터를 활용한다고 해서 구멍가게 불과한 저희 집 통닭가게의 통닭이 불티나게 팔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저희 가게는 멋진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를 가진 체인점도 아니고 그저 평범한 통닭가게중 하나이기 때문이지요.
더불어 저희 통닭가게의 주요고객이신 중년층 손님분들이 트위터를 많이 하고 계실 것 같지는 않구요.^^; 그런데 하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우리 통닭가게 트위터입니다. 부모님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를 전혀 모르시므로 아들인 제가 운영해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저희 부모님이 직접 트위터를 하는 건 아니고 아들인 제가 간접적으로 듣고 그 이야기를 전해주는 식으로 진행될 겁니다.
http://twitter.com/20chicken (정읍 투영통닭's 트위터)
가게 이름이 '투영'이라 20chicken으로 아이디를 정했습니다.
앞으로 어떤 반응들이 올라올지 궁금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통닭가게를 하고계신 부모님께 트위터를 개설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